카테고리 없음 2024. 2. 25. 16:13

저는 자주 코를 풉니다,,,,

 

뭐 코가 자주 막히니까,, 자주 풀어줍니다,,,

 

그런데 개인적인 생각인데,, 코를 자주 풀면,,, 폐에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,,,,,

 

폐와 코는 숨쉴때 그 길이 다 연결되니까,,, 코를 풀면 아무래도 공기가 더 자주 순환되니까  좋치 않을까요??

 

저는 의사가 아니니까,, 그냥 상식적으로 생각해 봤습니다,,,,

 

아래 블로그에 올바른 코 푸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네요,,,,

 

하여간 중요한 것은 한쪽 코를 막고 한쪽씩 풀라는 것입니다,,

 

양쪽 다 한번에 풀면 큰일 납니다,,,,

 

코를 삼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아래에 나와 있네요,,,

 

근데 저는 코가 말라 딱지가 져서 ,,,  코를 삼키는 방법은 좀 곤란하지 않을까요??

 

하여간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,,,

 

코는 한쪽씩 푸세요,,,,

 

제 경험상 코 자주 풀면 감기도 안 걸리고,, 코로나도 안 걸리는 거 같아요,,,,

 

저 코 자주 풀어서 그런지,, 코로나도 안 걸렸고,, 감기도 잘 안 걸려요,,,,,

 

 

 

 

https://post.naver.com/viewer/postView.nhn?volumeNo=12979218&memberNo=33031108

 

콧물 달고 사는 당신, 올바르게 코 푸세요

[BY 라경찬한의원] 코 풀었는데 왜 귀가 아프지..?콧물 때문에 휴지나 손수건 달고 사는 분들이 있습니다...

m.post.naver.com

 

홀더 채택 - 노원도킹책갈피

posted by 불암산초음속나무늘보
: